[구디맛집] 본가왕뼈 얼큰이 감자탕, 순살 뼈해장국과 얼큰라면
얼그래 맛집편!
오늘은 구디 점심 맛집편 포스팅! 순대국을 먹을까 하다가 뼈해장국이 먹고싶긴 한데 뼈를 바르고 싶지 않은 날..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 뼈해장국이 먹고싶었지만 손에 잡고 뜯고싶지 않았는데..! 본가왕뼈감자탕에는 뼈없는 뼈해장국이 있답니다? 호호.... 그래서 쓰는 후기
본가왕뼈 감자탕 해장국 구디점 위치
체인점인데!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에 있고, 관악 고용센터 건물 1층에 위치해있다. 직장인들이 많은 구디답게 점심시간에는 늘 엄청 복작복작 가득 차는 것 같다.
본가왕뼈 얼큰이감자탕 메뉴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나는 점심에 왔기 때문에 해장국을 먹어야했다. 다음번에는 저녁에 와서 감자탕에 볶음밥까지 꼬옥 먹어보고싶다. 오늘 먹은 것은 순살라면!!!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해장국집 st로... 간단하게 양파 + 김치 + 깍두기가 있다. 배추김치가 아삭아삭한게 맛있었음
해장국집치고 엄청 깔끔한 편이고, 주문도 키오스크로 할 수 있어서 덜 혼잡하고 편하게 먹을수 있다.
순살해장국 (10,000)
순살 뼈해장국은 처음 먹어봤는데, 확실히 점심시간에 먹기엔 너무 편하다. 이미 발라져있는 뼈해장국이라니 너무 좋다.. 그치만 일반해장국보다는 느낌적으로 양이 적고, 고기 양도 적은 느낌이 확실히 있더라.
매콤 순살라면 (11,000원)
순살라면은 일반과 매콤이 있는데 1000원 차이가 난다. 개인적으로 매콤한게 더 내스타일이었다. 뼈없는 순살 뼈해장국과 순살 라면 중 선택해야한다면.. ! 나는 순살라면을 먹겠다. 고기가 더 조금들어있긴 하지만 공기밥도 나오고.. 라면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점심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추가로 계란후라이 700원 내고 추가하면
내가 행복하지요 : 0
🍚 구디 직장인 밥집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