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영등포 족발 맛집, 족발신선생 보쌈 족발 후기
얼그래 맛집편
오늘은 영등포 족발 맛집 족발신선생 영등포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한다. 퇴근하고 저녁 푸짐한 족발이 먹고 싶었던 나는 사람 엄청 많은 영등포 거리에서 족발 보쌈 맛집을 찾았고..! 메뉴와 가격 후기까지 포스팅해보겠다.
족발신선생 영등포점 메뉴판
메인메뉴는 화덕족발이나 화덕보쌈 등이 있고, 실속반반, 미니족 등 다양했다. 또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족발만 주문해도 사이드메뉴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이 있어서 먹어보고 시키는것도 좋을 것 같다.
우리는 2명이서 방문해서 반반세트를 먹었는데 배가 엄청 부르고 양이 많아서 주먹밥을 먹지 못했다ㅜㅜ
족발신선생 영등포점 위치
족발신선생 영등포점은 영등포역에서 내려서 맛집 골목 주변에 위치해있다. 가는 길에 맛집이 많아서 유혹이 많고 또 흔들리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족보세트를 먹으러 위치 찍고 바로 달려갔던 것 같다.
매장내부는 작지 않으며, 테이블이 편하게 술한잔 마실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1층 2층 있어서 생각보다 수용인원이 많은데, 주말이나 저녁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전 메뉴 주문 시 사이드메뉴 서비스
족발신선생만의 매력! 전 메뉴 주문하면 순두부찌개 (날계란)과 쟁반막국수 혹은 피자를 제공한다.. 서비스 제공치고는 양이 적지 않고 꽤 맛있어서 에피타이저(?)로 먹기 너무 좋았다. 순두부에 계란 풍덩 할 수 있는 것까지 좋았던..
실속반반 중 (46,000원)
우리는 보쌈이랑 화덕불족을 시켰다. 불족이 엄청 맵지도 않고 딱 맛있게 매콤했고, 보쌈도 야들야들해서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았다...! ㅎㅎ 반반세트 중사이즈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았고. 캔들로 불 켜주시는데 보쌈은 기름이 조금 빨리 굳었던 것 같다. ㅜㅜ
잊지 않고 계란찜까지 시켰다... 푸짐하게 맛있었던 족발신선생 영등포점 !!! 둘이 이렇게나 잘먹을 일이냐며.. 배땅땅하고 나온 영등포 족발 맛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