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그래

[이수 맛집] 이자카야 호요 메뉴, 솔직방문후기

by 얼그래 ALL OK 2024. 10. 2.

얼그래 맛집편

오늘은 이수역 이자카야 호요에서의 시간을 포스팅해보고자 한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 친절한 서비스를 모두 경험했던 이자카야 호요. 먹은 메뉴와 솔직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다!
 

 
호요는 예약이 불가능하고, 주말이나 저녁에는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캐치테이블로 미리 대기를 걸고 방문하면 좋다. 좌석은 바 테이블과 일반테이블이 있어, 요리를 직접 보고 싶다면 바테이블을 추천한다. 마지막 주무은 마감 1시간 전에 받으니 주의해서 방문해야한다.

주차공간은 제공되지 않으며,
이수역 주변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
 


호요의 메뉴는 다양한 편인데, 튀김으로 나오는 꼬치도 바삭하고 맛있었고, 오꼬노미야끼도 정말 맛있었다. 
 
다양한 안주들이 술과 페어링하기 좋게 나왔고, 선택지가 많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다. 친구들과 가볍게 술 한잔 하고싶을 때나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이자카야 호요! 다음번에 다시 방문해서 더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 
 

 
호요의 입구는 아담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이고, 일본의 전통적인 느낌을 주는 분위기와 외관이 인상적이었다. 내부에는 조명이 은은하게 있어 포근한 분위기를 만든다.

가게 곳곳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귀엽고, 핸드폰 충전기, 담요 등 고객을 생각하는 것이 잘 느껴졌다. 
 
 

 

 
위치는 동작구 동작대로13길에 위치해있다. 이수역에서 도보로 약 5분정도 거리이다. 골목에 있어 생각보다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골목느낌의 아늑한 느낌을 즐길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