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그래

[남양주 맛집] 기와집순두부 한식 메뉴, 가격, 주차 후기

by 얼그래 ALL OK 2024. 9. 21.

 
얼그래 한끼 모음집!

오늘은 남양주 한식 맛집을 찾고있다면 가볼만한
기와집 순두부를 소개하려고 한다!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남양주 맛집 추천  
가격과, 메뉴후기 등 꼼꼼히 써보겠다. 
 

 

 

 

 
기와집순두부는 서초에도 있고 하남 등 지점이 있는데, 방문한 곳은 남양주 기와집 순두부이고, 조안본점이다.

남양주 조안면에 위치하여 서울에서 차로 1시간정도 소요된다. 

매장이 넓고,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주말이나 휴일은 주차하기 조금 어려웠다) 
 


기와집순두부 메뉴
기와집순두부의 메뉴는 생각보다 엄청 다양한데, 
순두부, 콩탕, 비빔밥, 수육 등이 준비되어 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순두부백반, 비빔밥, 생두부수육이었다 !!! 

 

 
비빔밥 (11,000)
나는 진짜 밥조아인간이고 + 뭐든 비비면 맛있는 비빔빱 조아 인간이기 때문에 비빔밥을 시켰는데, 왕 건강한 나물들이 잔뜩 올려져서 나와서 너무 만족이었다.. 밥 한그릇 뚝딱하기 전혀 어렵지 않다! 

수육 (32,000)
또 우리 둘.. 고기 없으면 안되기 때문에 2번째 방문했을 땐 수육을 시켰는데. 첫번째 방문했을 때 시켰던 두부수육이 양도, 다양성도 더 좋았던 것 같다. 
 


순두부백반 (11,000)

순두부백반은 엄청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었다.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맛이어서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았다.

실제로 식당 내 연령대가 꽤 높은 편이었고, 가족단위 방문이 많았다! 


두부수육 (25,000)
 
기와집순두부 본점은 전통 한옥 스타일의 외관과, 고즈넉한 느낌 속에서 한식과 맛있는 두부를 먹을 수 있다. 

다이어터인 나에게 건강한 단백질을 선물해줘서 고맙습니다 !!! 🍚🐷

우리의 또또간집이었던 남양주 기와집순두부
부모님이나 어르신 모시고 가기 좋을 것 같다! 
 


 
 *먹보 둘이 우리돈내고 맛있게 먹은 뒤

작성한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