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그래

[포천 카페] 그리네 오아시스 메뉴, 주차, 분위기 후기

by 얼그래 ALL OK 2024. 9. 29.

얼그래_카페

오늘은 포천에 위치한 그리네 오아시스 카페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한다. 아름다운 고모리 호수뷰를 배경으로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서울 근교에서 조금 나들이를 하고 싶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오늘은 주차, 맛, 분위기 등 포스팅 !!
 

그리네오아시스 카페는 포천 고모저수지 부근에 위치해있다. 서울 근처에서 드라이브하며 방문하기 좋은 위치!

카페 주변에는 잘 정돈된 주차장이 있어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며, 주차공간이 엄청 넓진 않아서 사람이 많을 때는 이중주차를 할 수도 있다. 그래도 주차장 아저씨가 정리해서 잘 주차 해주시는 편이었다 ! 
 


이곳은 고모리 호수뷰 카페로 알려져 있는데, 바로 옆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와 고모리 호수를 감싸고 있었다. 산책하기도 너무너무 좋았던 호수 코스 !! 이 뷰를 바탕으로 바깥에 앉을 수 있는 야외 좌석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깔끔하고 넓은 뷰에 마음이 편안해졌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흰색으로 꾸며져 있었다. 또 여러 감각적인 컵들이나 인테리어 소품들로 구경 할 수 있는 거리를 만들어 줬다. 

 

 
카페의 메뉴는 엄청 다양한 편인데, 베이커리도 많았고, 커피와 케이크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플레인베이글과 초코 페스츄리를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다.. ㅠㅠ 
 

그리네오아시스는 2층 야외자리와 바깥 자리가 있어 좋았고, 나는 내부에서 노트북을 잠깐 하다가 바깥에서 나와서 뷰를 즐겨줬다. 예약하고 가면 불멍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있어서, 다음 번에는 30분 정도 불멍을 꼭..

전체적으로 그리네 오아시스는 아름다운 고모리 호수뷰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로 좋을 것 같다. 

주말 나들이 코스로 추천! 

-오빠와 내가 . 내돈 내먹 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