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그래

[문래 카페] 폰트커피 문래점 추천 메뉴, 주차, 후기

by 얼그래 ALL OK 2024. 10. 13.

얼그래_카페편

오늘은 문래 핫플로 소문난 문래카페 폰트 다녀온 후기를 쓰려고 한다. 문래 동네의 분위기를 잘 담은 카페처럼 느껴졌는데, 마치 서울 속 작은 아지트 같았다.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폰트카페 후기!
 

 

카페폰트 문래점

커피맛집 카페폰트 문래점은, 커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맛보다는 묵직한 바디감(쓴맛)을 좋아하는데, 취향껏 마셔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다.

주문하고나면, 귀여운 렉슨 미니조명을 주시는데! 번호표 대신으로! 가지고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직접 가져다주신다. 진동벨방식이 아니라 좀 더 신선하고 좋았다. 
 

 

위치 및 주차

카페폰트 문래점은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가길 6에 위치해있다. 위치가 문래나 신도림 근처라 대중교통으로도 이용하기 편리했다. 고즈넉한 카페가 크게 위치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카페폰트는 용산점, 문래점 2개의 지점등이 있으니 가까운 지점을 이용하면 좋겠다. 앞에 자리가 있어 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에도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커피 후기

커피와 같이 원두 설명서를 함께 테이블로 가져다 주신다. 우리는 케냐 기티투 AA 코스타리카 돈 카이토로 선택했는데, 이름만 봐도 좀 어려운... 근데 이제 설명 읽어보면서 마시니까 좀 더 맛을 음미할 수 있었던 느낌이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막 많지도 않았고, 테이블이 2~3개 정도 앉을 자리가 있었다. 
 

 

분위기 및 후기

문을 활짝 열었을 때, 진한 커피 향이 느껴진다. 들어가면 왼편에 커피원두와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고 오른쪽에는 베이커리류가 진열되어 있어 디저트와 커피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빈티지함이 더해진 느낌의 카페폰트 문래점!
 
-사랑하는 달이랑 문래에서 울돈울먹한 후기-